티스토리 뷰

하와이.. 그 중에서 오아후 섬(Oahu) 맛집을 소개합니다.

와이키키 해변가에서 Ala Wai 운하 건너서 북쪽으로 약간만 이동하면 나오는..

Kapahulu 지역에는 현지인이 많이 가는 맛집이 꽤 있습니다.

 

지난 번에는 Sweet E's Cafe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두번째로 소개할 cafe는 바로 카페 카일라 - Cafe Kaila 입니다.

 

 

 

 

[영업시간]

 

Cafe Kaila는 아침 7시에 오픈해서 평일은 오후 6시, 주말은 오후 3시30분까지 영업하는

Breakfast, Lunch, Espresso 전문점입니다.

 

특히 일본 관광객에도 하와이 맛집으로 무척이나 알려져 있고, 한국 관광객도 꽤 있습니다.

식사시간대는 엄청 대기해야 하는 편입니다. 앉아서 대기하는 공간이 많지 않는 점!!

그래서 서서 기다리다 지쳐버리고, 배 고파서 화가 날 때도 있었다는 점!!!  참고하세요.

 

 

Kaila Cafe 밖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것 같다면~~~~

출입문 오른편에 Wailting List 적는 탁자가 있으니까... 얼렁 적어두시면 됩니다.

탁자 위에는 상세하게 waiting list 작성하는 방법과 waiting rule에 대해 설명을 적어놨습니다.

 

 

자리가 날 때마다 직원이 나와서..  누구누구씨~~ party of 몇 명 ~~~ 이라고 외칩니다^^

가끔 대기하는 사람이 너무 많을 때는~~~ 배고픔을 달래 줄 와플 조각을 무료로 나눠줄 때도 있답니다.

 

 

실내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줄을 더 많이 서는 것 같기도 하네요.

출입구 쪽은 테이블이고, 안쪽으로 주방쪽으로는 Bar 형식으로 혼밥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전반적으로 내부는 밝고 깨끗하다는 느낌이에요..

 

 

Cafe Kaila는 2007년에 오픈했고, 일본 관광객에게 워낙 많이 알려져서..

2012년에는 Tokyo에 2호점을 open했다고 하네요..

 

맛집으로 여러 번 상을 받았고, 특히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연속적으로 Best Breakfast 부문 금메달을 받을 만큼 맛도 좋고 인기도 좋은 하와이/오아후 맛집 입니다.

 

 

 

[메뉴]

 

식당에서 주로 파는 음식이 조식, 브런치 종류의 음식이구요..

제가 즐겨 먹은 음식은 팬케익과 프렌치 토스트, 그리고 오물렛이였어요.

 

 

여기는 팬케익이든 와플, 프렌치 토스트에 과일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요.

물론 과일 추가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남들이 다 과일을 올려 먹으니.. 따라하게 되더라구요.ㅋㅋ

바나나, 딸기 보다는 블루베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저는 항상 블루베리를 추가했었죠.

 

아래 사진은 Cinnamon French Toast with Blueberries 입니다.

딸기와 오렌지 조각은 기본으로 셋팅해 주는 거구요..

 

 

 

 

오물렛은 기본적으로 밥과 감자 중에 하나를 골라야 하고, 토스토도 한 조각 주는데.. 4가지 중에 하나 고릅니다.

오물렛 속을 채우기 위한 방법으로는 Veggie, Italian, Meat and Cheese, 자기맘대로.. 4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Meat and Cheese에서 Ham과 Portuguese를 고른답니다.

Portuguese 소세지는 하와이서 첨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초이스에서 보이면.. 무조건 시킵니다..ㅋㅋㅋ

 

 

 

 

팬케익, 와플, 오물렛 말고도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주로 조식이나 브런치 때문에 자주 갔던 곳이라..

다른 음식은 못 먹어봐서 맛이 어떤지는 잘 모르지만.. 워낙 평이 좋은 곳이라.. 다 괜찮을 것 같아요.

 

 

 

 

Kids meals은 (여기서는 Kiddie Meals 이라고 하네요)

가격대비 다른 음식에 비해 알차게 나오는 것 같아요..

 

 

 

 

 

[아쉬운 점]

시간대를 잘못 잡으면.. 대기 시간이 너무 긴 점!!

앉아서.. 그늘에 대기하는 공간이 너무 적음!!

그리고 화장실이 cafe 내부에 있지 않고, shopping Center 공용 화장실을 사용해야 하는 점.

(그렇게 깨끗하게 유지되는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위치]

오아후 섬에서 가장 대표적인 '길'이 몇 개 있는데...

그 중  Kapiolani Blvd와 Kapahulu Ave가 만나는 위치에 있습니다.

(Kapiolani Blvd에 그 유명한 쇼핑센터 -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Ala Moana Shopping Center)가 있고, Kapahulu ave에는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맛집들이 많이 있지요.)

Sweet E's Cafe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Market City Shopping Center 안에 있구요, 워낙 유명해서 구글 map, navigation에서도 쉽게 검색됩니다.

와이키키 지역에서 걸어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자동차로 이동해야 하는데요..  주차공간은 넓은 편입니다.

쇼핑센터에는 Walgreens(drug store), Foodland(식료품 체인점), Ben Franklin Crafts (공예용품 전문점)이 있어서..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한번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로컬 사람들이 즐겨 찾는 하와이/오하우 맛집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Cafe Kaila 강추합니다.^^

 

다음은 유명한 빵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댓글